[신청마감] 2021년 상반기 (후원)회원 정기씨앗 안내


땅은 얼었지만 봄을 준비하는 마음은 부산합니다.
아래와 같이 회원(후원회원)대상 정기 씨앗나눔을 준비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
2/8(월)까지 회원대상 씨앗신청 링크가 일괄 발송될 예정이니 이때까지 문자를 못 받으시게 되면
사무국(010-8824-6544) 문자로 성함을 알려주시고 신청 링크를 요청해주세요.
2G폰 사용자, 연락처 변경, 혹은 통신사의 알수없는 오류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발생합니다.
(현재 회비를 납부하고 계시는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나눔이므로 일반 카페회원님들은 신청하실 수 없으니 양해바랍니다)

- 신청마감: 2월 13일(토요일) 씨앗발송: 2월 16일(화요일)
- 씨앗발송: 2월 16일(화요일)

1. 토종씨드림의 씨앗나눔은 증식해서 늘려가는 것을 전제로 하므로 많은 양을 드리지는 못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정 씨앗의 신청자가 많아서 씨앗이 부족할 경우 조기마감 되거나 다른 품종의 씨앗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2. 건강하게 키워 맛있게 드시고 가장 좋은 포기들을 남겨 씨를 받으세요. 다음 회원대상 정기나눔은 7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3. 아래 리스트의 작물 번호를 기록해 두었다가 신청하세요. 올해는 오프라인 총회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모임 행사가 적은 상황이라 선택할 수 있는 품종을 두 배로 늘려 8가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이미 신청한 씨앗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다시 신청서를 쓰시고 '기타 하실말씀'에 앞에 신청한 것을 취소한다고 적어주세요. 따로 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지 않으셔도 가장 마지막에 신청한 것으로 발송합니다.

- 기타문의 : 사무국 010-8824-6544
- 아래 신청 목록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댓글로 신청받지 않습니다.





첨부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