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2021 토종씨앗, 토종농사 달력이 나왔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토종씨앗 토종농사 달력 판매가 마감되었습니다.

작은 달력이지만 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2월 초에 선보일 일정으로 '농사일지'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책자형식이며 다이어리와 유사한 것으로, 씨앗과 농사를 기록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준비되는대로 따로 공지를 올릴 예정이니 그때까지 뜨뜻한 아랫목에서 기다려 주세요~

후원회원님들 중 아직 달력을 신청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사무국(010-8824-6544)로 문자주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토종씨앗 토종농사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작년에 처음 달력을 만들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올해에도 서두른다는 것이 씨앗수집 일정에 밀려 계획보다 다소 늦게 선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달력은 토종씨앗으로 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을 위한 달력으로, 농부가 해야 하는 씨뿌리기와 갈무리 일정이 기록되어 있으며 지난 해 그 날짜의 비, 바람과 태풍, 피고지는 꽃, 풀, 벌레들의 관찰기록도 드문드문 담겨있어 시골에 계신 분은 바쁜 손에 힘을 빼고 내 주위의 꽃과 나무와 풀들에게 한 번 더 눈길을 주실 것이고, 도시에 살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귀농귀촌의 꿈을 서두르게 할지도 모릅니다.

산과 들의 나무와 꽃, 토종작물들을 그림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요.

심고, 가꾸고, 거두는 일정들을 빽빽하게 기록해 두었으니 안심하고 농사에 전념하시면 됩니다.

작년 달력에서 부족했던 점도 보완했습니다. 글씨를 조금 더 크고 진하게 인쇄했고, 여백에 메모 충분히 하시라고 달력 크기를 키웠습니다.

오탈자도 수정했고 여러 방면으로 업그레이드 시켰으나 그림은 2020년 것이 예뻐서 그대로 가져온 것이 몇 개 있으니 참고하세요.

많은 분들이 보시기에는 또 부족한 달력이 될지 모르나 한 해를 무사히 마치고 새로운 1년 계획을 세운다는 설레임, 내년 토종농사는 올해보다 더 노련할 것이라는 자신감으로 이 달력을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